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나의 일상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

연극영화과를 전공하고 현재 방송PD를 하고있는 지극히 평범한 사람입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제가 아는, 겪은, 좋아하는 것에대한 포스팅과 일상을 기록하기 위한 블로그입니다.

제가 하고있는 분야에 관심있는 많은 사람들과 소통을 하고싶습니다 :)

일에치여 한 번에 많은 내용을 포스팅하지는 못하더라도 일주일에 5개 이상은 꾸준히 포스팅해볼 예정입니다.

앞으로 제가 중심적으로 다룰 컨텐츠는 영화, 드라마 리뷰와 희곡분석이며 이외에도 아이디어메모, 일상, 책리뷰 그리고 현장에서 있었던 썰등등 많은 컨텐츠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LIFE STYLE > 나의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February(2月) Coming soon  (0) 2020.01.20